HS AIDA STORY
아시아 넘버원에서 글로벌 넘버원으로, 해성아이다
MISSION
제조업과 환경
요즘은 모두가 IT를 기반으로 하는 기술과 그에 관련된 사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성아이다는 IT 기술이 발전해도 우리가 실생활에 사용하는 제품은 결국 제조업에서 생산된다는 사명감을 갖고 제품 생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너무 많은 제품이 쉽게 만들어지고 버려진다는 것이 걱정입니다.
만들고 버려지는 엄청난 양의 플라스틱, 비닐 제품을 내구성이 좋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죽으로 대체 하기 위한 제품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가죽산업의 부흥
1980, 90년대에 가죽은 우리나라 주요 수출품목 중 하나였습니다. 세계 5대 가죽생산 국가로 성장하였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중국, 동남아 국가 등에 자리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이제는 가죽산업이 대표적인 사양산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해성아이다는 세계적으로 정체된 가죽에 대한 수요가 다시 성장하고 우리나라의 가죽산업도 다시 부흥할 것으로 믿고 사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가죽 산업 제 2전성기를 위해 해성아이다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기기/설비 투자를 아낌없이 하고 있습니다.
국가 경쟁력과 채용
대한민국의 취업난은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닙니다.
2000년대 이후 인건비 상승으로 많은 가죽제조회사가 해외로 생산기지를 이전하였습니다.
하지만, 해성아이다는 비용의 효율성도 중요하지만 국가 경쟁력에 이바지하기 위해 한국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한국에 공장을 늘리며 채용을 확장했습니다.
이제는 젊은 인재들이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근무환경을 개선하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생산현장의 안전, 환경 등을 고려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쾌적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